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육대' 백퍼센트 상훈, 100m 우승… '다크호스 역습' 성공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육대' 백퍼센트 상훈, 100m 우승… '다크호스 역습' 성공
AD


[아시아경제 스포츠투데이 이보라 기자]그룹 백퍼센트의 상훈이 100m 우승을 차지했다.

상훈은 19일 오후 방송한 MBC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출연해, 남자 100m 달리기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스포츠돌'로 등극했다.


상훈과 함께 경기에 오른 경쟁자들은 지난해 대회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인피니트의 호야를 비롯해 빅스타의 필독, 뉴이스트의 백호 등이 참가했다.


상훈은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른 호야를 제치고 역습에 성공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그는 우승 소감으로 "팬들한테 금메달을 약속했는데 지키게 됐다"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2위와 3위는 각각 비투비의 민혁과 인피니트의 호야가 차지했다.


한편 이날 방송한 '아육대'에는 엑소, 미쓰에이, 2AM, 비스트, 엠블랙, 에이핑크, 헬로비너스, B1A4, 틴탑,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크레용팝, 시크릿 등 154명이 참가해 남녀 100m 달리기, 400m 릴레이, 높이뛰기, 풋살과 양궁 등 다양한 경기를 펼쳤다.




이보라 기자 lee113@stoo.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