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궁민, '쭈구리 먹방' 예고…고시생 패션 완벽 소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남궁민, '쭈구리 먹방' 예고…고시생 패션 완벽 소화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남궁민이 일명 '쭈구리 먹방'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다음달 5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E채널 특별기획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극본 이수아, 연출 최도훈)에서 실업급여센터 임시계약직 공무원으로 일하는 김종대 역의 남궁민이 생애 첫 로맨틱코미디 주연다운 연기변신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7일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은 과거 종대의 고시생 시절 모습을 그린 장면으로, 까치집 머리에 무릎 나온 트레이닝복, 삼선 슬리퍼까지 신림동 고시생의 삼위일체형 패션을 보였다. 특히, 쭈그리고 앉아 떡을 문 '쭈구리먹방' 연기를 펼친 남궁민은 깊은 다크 서클과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공부에 찌들어있는 고시생을 맛깔나게 표현하고 있다.


'실업급여 로맨스'의 연출은 맡은 최도훈 감독은 "그동안 진중한 연기로 호평을 받아온 남궁민이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기존의 이미지들을 많이 내려놓고 연기하면서 본인 스스로도 매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실업급여 로맨스'는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실업급여 수급자 승희(이영아 분)가 실업급여센터 임시계약직 공무원으로 일하는 첫사랑 종대(남궁민 분)와의 재회로부터 벌어지는 이 시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다음달 5일 오후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DRAMAcube(드라마큐브), FashionN(패션앤)에서 동시에 방영된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