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진영, 결혼 발표…9살 연하 일반인과 내달 10일 결혼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진영, 결혼 발표…9살 연하 일반인과 내달 10일 결혼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박진영이 SNS를 통해 9살 연하 일반인 여성과 다음달 10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박진영은 16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 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 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박진영은 이어 "하지만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라며 "저는 연예인이고 여러분과 계속 소통하며 살아야 하겠지만, 그녀는 계속 지금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결혼도 비공개로 조용히 가족들만 모셔놓고 할 생각이니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항상 저에게 힘을 주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한 박진영은 자신의 예비신부에게 "우리 약속대로 함께 늙어갑시다"라는 말을 남기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9일 자신의 10번 째 앨범 '하프타임(Halftime)'을 발표한 뒤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