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세대 ★모델을 찾는다…'2013 엘리트 모델 룩 코리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차세대 ★모델을 찾는다…'2013 엘리트 모델 룩 코리아'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세계 패션 무대를 주름잡을 차세대 스타 모델은 누구일까. '2013 엘리트 모델 룩 코리아(Elite Model Look Korea, 이하 엘리트모델룩)'가 예선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엘리트 모델 룩' 월드 파이널 대회가 올 11월 중국 심천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무대에 진출할 한국 본선 대회는 오는 30일 서울 역삼동에 있는 빌보드코리아 사옥에서 진행된다.


21일까지 엘리트모델룩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온오프라인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23일 예선을 거쳐 통과한 참가자는 약 5일간 합숙 기간을 거친 뒤 본선을 치르게 된다. 합숙 기간 동안에는 워킹교육, 자세교정, 헤어·메이크업 교육 등 다양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본선에 진출해 최종 선발된 예비 모델 40명(남자 15명·여자 25명)은 결격 사유만 없다면 월드 파이널 무대에 나갈 자격을 얻는다. 심사는 각 언론사 대표 및 국내 전국 대학의 모델학과 교수들을 초빙해 공정하게 이뤄질 계획이다.


지난 1972년 프랑스 파리에서 출범한 엘리트 모델은 클라우디아 쉬퍼, 나오미 캠벨, 지젤 번천 등 세계 정상급 모델 2000여 명을 보유한 유명 모델 에이전시다. 알레산드로 앰브로시오, 콘스탄스 자블론스키, 시그리드 아그렌, 에니코 미하릭, 페이페이 순 등 차세대 모델을 배출해 낸 곳이기도 하다. 지난해에는 프랑스 출신 마리히아 페이랴르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2013 엘리트모델룩'은 주식회사 빌보드코리아가 후원하며 케이블채널 리얼TV 방송이 확정됐다. 일부 지상파 방송사와도 편성을 논의 중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