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명품 브랜드 탠디(TANDY) 수제화 500여 종을 판매가 대비 최대 66%, 소셜가 대비 최대 54% 할인해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탠디(TANDY)는 국내 3대 명품 수제화 브랜드 중 하나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착화감이 뛰어나 활동성이 높은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들은 최근 소셜커머스에서 6억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히트상품. 11번가는 소셜가 보다 최대 31% 더 할인했다. 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만1000원 추가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T멤버십, 오!포인트 할인까지 더하면 소셜 보다 최대 54%, 백화점 판매가 대비 최대 66%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굽갈이 등 AS서비스도 오프라인 제품과 동일하게 무제한으로 무상 제공한다. 상품 수는 옥스포드화, 펌프스 등을 비롯해 총 500여 종이다.
임현동 11번가 마케팅기획 그룹장은 "추석과 취업시즌을 맞아 가계 부담을 덜고자 할인전을 마련했다"며 "자신을 위한 소비와 추석선물 수요를 동시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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