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기청, 11일 中企 기술혁신대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오는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제14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개막식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우리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성과와 최신 R&D 동향을 엿볼 수 있는 국내최대의 기술종합 전시회로 올해는 우수 특성화고교의 미래 기술인재들도 참석한다.

개막식에서는 기술혁신과 기술인재 육성·중소기업 기술보호에 기여한 중소기업과 대학, 특성화고 등에 대해 총 149점 규모의 훈ㆍ포장 시상식 등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기술혁신관, 기술인재관, 기술보호관, 산학연관, 취업하고 싶은 기업관 등 테마 전시관에서 총 220개 300개 부스의 기업과 기관이 참여하며 국민들이 중소기업의 창조적 R&D 성과물을 직접 체험하고, 미래기술인재들이 우수 중소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올해는 새롭게 해외바이어 초청 상담회를 개최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직접수출을 장려하고 'IT&보안(Security) 컨퍼런스', '중소기업 녹색경영 확산 포럼' 등 전문세미나도 개최한다. 특히 방위사업청과 협업해 바이오 항공유 제조기술 등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방기술 135종을 선별, 기술이전을 활성화 할 예정이다.


행사 관람은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자세한 내용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031-628-9677)에 문의하거나, 행사 홈페이지(www.innotech.or.kr)를 참조하면 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