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드라마어워즈' 이문식, 남자 연기자상 수상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서울드라마어워즈' 이문식, 남자 연기자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이문식이 '서울드라마어워즈 2013' 남자 연기자상을 수상했다.

이문식은 5일 오후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서울드라마어워즈 2013'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남자 연기자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문식은 수상 직후 "감사하다. 분에 넘치는 상을 받은 것 같아 몸 둘 바를 모르겠다.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해 스태프들 보조출연자들 정말 애 많이 쓰셨다. 개인적으로는 내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도록 염려해 준 어머니 아내 그리고 두 아들과 이 영광을 같이 하고 싶다. 그리고 촬영하다보면 아이들 교육 문제에 신경을 못 쓰는데, 눈높이를 맞춰주는 선생님들, 모든 학부모님들 감사하고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6년 처음 개최된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올해로 8회를 맞이하며, 48개국 225개 작품이 경합을 벌이는 세계적인 드라마 시상식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중앙아시아 2개국, 아프리카 3개국이 처음으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시상식은 MBC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다음 등을 통해 전 세계 120여국으로 생중계됐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