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LIG손해보험은 5일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높이기 위해 플랜 형태의 통합 자동차보험 상품인 'LIG매직카 개인용 자동차보험'을 선보였다.
이 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는 다르게 고객 특성에 따라 자동차보험 설계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더베스트(The Best) 플랜, 여성 플랜, 레저 플랜, 시니어 플랜, 라이프 플랜 등 총 5가지의 플랜을 제공한다.
다양하고 충분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형 플랜인 '더베스트 플랜'이, 여성 또는 부부 운전자에게는 자동차 사고 시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성형수술비와 상급병실 이용료 등을 지원해 주는 '여성 플랜'이 적합하다.
또 여행이나 취미활동에 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레저 플랜'이 유용하다. '시니어 플랜'은 부모님, 실버 세대 등을 겨냥한 플랜으로 자손 치료비 한도 확장 및 상급병실이용 특약 가입이 가능해 고령 운전자에게 어울린다.
송해주 LIG손보 자동차보험 담당 상무는 "LIG매직카 개인용 자동차보험은 다양한 플랜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제시함으로써 고객이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