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경영진 각자 매월 1개의 CS 우수영업점 방문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신한은행은 서진원 행장을 비롯한 전 임원이 영업점을 직접 찾아가 직원들과 소통하는 '행복한 아침밥상(賞)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경영진들의 현장 방문을 통해 영업점 창구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8월 서진원 행장을 비롯한 10명의 임원들이 한명씩 총 10개 지점을 방문해 행사를 진행했으며 12월까지 각자 매월 1개 영업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서 행장도 8월 27일 신한은행 종로3가지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준비한 샌드위치와 과일 등을 나눠 먹으며 담소를 나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영진과 현장의 전 직원이 함께 고객을 향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