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의 꿈 키우기" 어린이들 본사 견학 기회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은 정기 견학 프로그램인 '신기하고 궁금한 대한항공 여행'의 참가자를 4일 모집한다.


'신기하고 궁금한 대한항공 여행'은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위해 대한항공의 항공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항공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상시 견학 프로그램인 '신기하고 궁금한 대한항공 여행'은 월 2회(둘째, 넷째 주 금요일) 운영된다.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다만 혹한·혹서기인 1월과 8월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한 회 당 인원은 40명으로 한정된다.


견학 프로그램은 서울에서는 공항동 본사에서 이뤄진다. 통제센터, 격납고, 객실훈련원 등에서 항공기 운항과 관련한 종합통제, 정비, 객실승무원 훈련 등의 현장을 둘러보게 된다. 부산에서는 대저동 소재 테크센터에서 군용기 공장 및 중정비 공장을 견학한 후 주니어공학기술교실에서 모형 비행기를 직접 만들어 날려보는 시간도 갖는다.

견학 신청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내 견학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작은 오는 5일 오전 9시부터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