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신라면세점은 다음달 10일까지 추석 등 가을 시즌 동안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화장품과 향수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뷰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선착순 10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화장품·향수 구매전용 1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1만원 금액권은 인천공항 27, 42 GATE앞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와 인천공항 중앙지역 안내데스크를 방문하여 여권과 항공권을 제시하면 지급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과 서울점에서는 설화수, 헤라, 시세이도, 겔랑, 록시땅 등 27개의 인기 화장품 브랜드 상품만 엄선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골드파우치세트를 판매한다.
골드파우치세트 구매시 1만원 할인에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50달러이상 구매시 공항점용 1만원권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또한 인기 향수 세트 구매시에도 최대 20% 할인과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표적으로 마크제이콥스 향수 세트 구매시 마크 제이콥스 브랜드의 토트백이 함께 증정되고 존 바바토스의 향수 세트 상품에는 동일 브랜드의 애프터 쉐이브 젤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향수 세트 150달러 이상 구매시에도 공항점용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