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온라인 종합쇼핑몰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은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LG BRAND ALL' 특별전을 열고, LG계열 브랜드의 가전, 의류·잡화, 화장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LG BRAND ALL' 특별전은 현대H몰이 LG 계열 브랜드와 손잡고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LG전자, LG생활건강, LG패션 등의 브랜드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추석을 맞아 현대H몰 단독으로 기획한 세트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추석용 선물세트를 특별 기획했다. '수려한 보윤 스페셜 세트'는 기존 판매가에서 5만원 할인된 5만9600원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기존 구성 외에 대용량 초보습 스킨, 로션, 크림까지 덤으로 제공한다.
남성용 화장품으로는 '보닌 더스타일 블루 파워' 제품을 2만2500원에 판매하며 선물 포장과 함께 '페리오 치약 세트'를 특별 제공한다. '이자녹스', '비욘드'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여성의류 카테고리에서는 '헤지스' F/W 신상품 최대 15% 혜택과 함께 이월상품의 경우 최대 40%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 레이디스'도 H몰 단독 특가 판매 및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 질스튜어트'에서는 선착순 명함지갑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성의류에서는 'TNGT', '타운젠트', '헤지스' 등 지난 시즌 이월상품을 최대 50% 인하된 가격에 판매하며, H몰 단독으로 15% 추가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에서는 13년 S/S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LG전자의 휘센 2in1 에어컨 에이스'를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기존가 대비 20% 할인된 141만원에 만나 볼 수 있다. LG하우시스도 최대 50% 특별 할인을 기획했다. 인기 아이템인 '놀이방 매트'는 기존가 25만원에서 대폭 할인된 12만9000원에 판매하고 무이자 3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지금 뜨는 뉴스
또한 행사기간 중 LG브랜드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금액별로 추가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시 5000원, 20만원 이상 1만원, 50만원 이상 5만원 적립금 제공)
최병필 현대홈쇼핑 e-패션팀장은 "현대H몰과 LG계열 브랜드가 함께 기획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맺어 다양한 특가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