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주방&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 쇼'를 오는 29일 저녁 8시 40분에 공개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개방송은 홈쇼핑에서도 고객 참여와 소통이 중요시됨에 따라 주부 고객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최유라 쇼를 공개방송키로 결정한 것. 이번 방송은 방청고객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진행이나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하는 솔직한 방송으로 꾸며지며 전 방청고객에게 최유라 쇼 대표상품이 증정된다.
이날 공개방송에서는 최근 여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백수오퀸'을 판매한다. 백수오, 속단, 당귀를 농축 건조해 만든 원료를 사용해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불균형으로 생기는 심리적, 신체적 건강 상태를 개선시켜준다. 명절을 맞아 사랑하는 아내, 부모님이나 어르신들께 선물하기 좋다.
특히 이날은 방송인 최유라 씨와 함께 홍서범·조갑경 부부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담당 정선영 PD는 "이번 공개방송은 단순히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따뜻한 환영과 소통, 특별한 유대감을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최유라 쇼가 롯데홈쇼핑의 대표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만큼 지속적인 고객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며 믿을 수 있는 방송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