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웅인 숫자송, "1초라도 안 보면 죽일 거다"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정웅인 숫자송, "1초라도 안 보면 죽일 거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정웅인 숫자송

정웅인의 살벌한 숫자송 '죽일거다, 전복죽'


정웅인 숫자송 '1초라도 안 보면 죽일 거다'

20일 SBS 티브이잡스(http://tvjobs.sbs.co.kr)에 정웅인의 오싹하고도 웃긴 숫자송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웅인 숫자송'은 귀엽고 발랄한 오리지널 숫자송을 SBS TV '너의 목소리가 들려' 속 민준국 버전으로 개사해 만든 곡이다. 정웅인이 래퍼, DJ 박소현이 피처링을 맡아 완성도 있는 숫자송을 탄생시켰다.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분을 새롭게 재구성한 영상 속에서 정웅인은 숫자송으로 섬뜩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일 초라도 내 방송 안 들으면 죽일거다. 이렇게 무서워요?"로 시작하는 정웅인송은 "60억 지구에서 네 명 사망시킨 것 같네요. 팔딱팔딱 뛰는 새우버거를 준비해 놓았다"란 가사로 절묘하게 이어진다.


중국 요리칼이 집에 있다며 '텅텅텅텅' 효과음으로 공포를 극대화한 정웅인. 그러나 마지막에 '10년이 가도 너를 죽일 거다. 전복죽'이란 반전 가사로 마무리하며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티브이잡스 홈페이지에서는 의지를 고취시키는 정웅인의 친필 사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이어트 안 하면 죽일 거다. 너한테 밥 먹자고 한 사람도 죽일 거다', '공부 안 하면 죽일 거다. 너한테 놀자는 친구도 죽일 거다'란 문구 중 원하는 사인을 선택할 수 있다.


정웅인 숫자송을 접한 네티즌은 "정웅인 숫자송, 정말 재밌다" "정웅인 숫자송, 웃기네" "정웅인 숫자송, 아이디어 좋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