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태지의 아내' 이은성, 그는 누구? 네티즌 관심폭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서태지의 아내' 이은성, 그는 누구? 네티즌 관심폭발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수 서태지가 이미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그의 신부인 배우 이은성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서태지는 21일 오후 자신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남긴 '안녕. 서태지 닷컴!'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결혼식을 치른 사실을 알렸다.


서태지는 글을 통해 "나는 나름 바쁘게 잘 지내고 있었어.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라고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공개했다.

서태지의 신부 이은성은 지난 2008년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남편과 첫 인연을 맺었다. 이은성은 서태지에 대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전했다.


이은성은 1988년생으로, 1972년에 출생한 서태지와는 16살 차이다. KBS 성장드라마 '반올림'에서 똑부러진 모범생 서정민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영화 '더게임'에서는 신하균과 호흡을 맞췄으며, SBS '행복합니다'와 '조강지처 클럽'에 출연한 바 있다. 2006년에는 대만으로 건너가 활동했으며, 2009년 한국에 돌아와 영화 '국가대표'에 출연했다.


한편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