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반기 최고 유망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 하반기 부동산시장 대전망 무료 세미나 개최

시계아이콘01분 17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21일(수),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서 주택투자 무료 세미나 개최
서울 뉴타운 투자가치와 하반기 주택시장 전망 및 투자 강연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최근 정부의 수도권 주택 공급 축소 방침으로 서울 뉴타운의 희소가치가 크게 상승했다. 이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한층 높아진 왕십리뉴타운에 대한 미래가치와 더불어 하반기 주택시장의 전망과 투자비법을 알아보는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어서 눈길이 쏠린다.

오는 21일(수) 오후 2시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백전백승 주택 투자 무료 세미나‘ 열린다.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이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업계 전문가들이 나와 왕십리뉴타운을 중심으로 한 하반기 주택시장 전망을 강연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RE멤버스 대표이사인 고종완 박사가 나와 하반기 주택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분석을 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방송인이자 ‘10억 재테크’, ‘만만한 재테크’ 등의 책을 펴낸 김생민 씨가 일반 수요자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3부는 J&K부동산투자연구소의 권순형 소장이 왕십리뉴타운 소개와 오는 23일 분양하는 왕십리1구역 텐즈힐의 미래가치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인원은 선착순 500명이다. 참가신청은 전화로 가능하며, 강연 이외에도 중간 샌드아트 문화공연과 사은품 증정 행사 열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 분양관계자는 “최근 정부의 수도권 공급 축소 방침으로 왕십리뉴타운의 1구역 텐즈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청계천변에 위치한 쾌적한 환경과 교통, 편의시설까지 주거에 필요한 요소를 모두 갖춘 하반기 최고 유망단지는 물론 하반기 주택 투자비법도 듣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3일 분양하는 왕십리뉴타운의 1구역 텐즈힐은 서울의 첫 번째 시범뉴타운으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곳이다. 현대산업개발, 삼성물산, GS건설, 대림산업 등 4개사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공동으로 시공하며, 총 사업면적 10만여㎡에 최고 지상 25층 21개동 전용 59㎡~148㎡ 총 1,70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607가구가 8월 중 일반분양된다.


왕십리뉴타운은 사업면적 33만7천㎡, 총가구수 5,000여가구 규모로, 뉴타운사업 완료시 1만 4,000여 명의 인구를 수용하는 매머드급 뉴타운으로 완성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뉴타운 인근으로도 개발이 매우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생활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AD

1.2호선 신설동역, 2.6호선 신당역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2.5호선.중앙선.분당선이 교차하는 왕십리역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마트, CGV, 워터파크가 들어선 비트플랙스(왕십리 민자역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대문 쇼핑상권으로 접근도 쉽다. 성동구청이나 한양대병원 등 공공기관과 의료시설이 가깝고 단지 바로 앞에는 청계천이 흐르고 있어 생활환경이 쾌적하다.


02 -2031-1501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