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순이, 전국 투어 콘서트 '삼삼오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인순이, 전국 투어 콘서트 '삼삼오오'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인순이가 18집 앨범 발매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 '삼삼오오[三三五五]'를 개최 한다.

인순이는 오는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 특설무대에서 2013 전국 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다.


2009년 발매된 17집 이후 4년만의 정규앨범을 준비하고 있는 인순이는 이번 콘서트에서 새 앨범 수록곡을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앞서 공개된 공연 포스터에는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눈, 파란색 렌즈로 파격변신에 나선 인순이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코 아래로 얼굴을 가려 독특한 느낌을 내고 있다.


콘서트 주최 측은 "4년 만에 발매되는 18집 앨범을 기념하는 콘서트인 만큼 이번 공연에 대한 인순이의 열의가 대단하다"며 "첨단 장비와 초대형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연출 회의로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느낄 시간도 없이 공연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신곡과 함께 본인이 직접 제안한 새로운 편곡과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담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콘서트 예매 오픈만으로 반응이 뜨거워져 지방공연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조만간 다른 지역의 일정도 공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