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우리銀, 보육서비스 손잡았다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니어키즈'결합상품 판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SK플래닛(사장 서진우)은 우리은행(행장 이순우)과 19일 유아대상 공동마케팅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SK플래닛의 플랫폼 산업노하우와 우리은행의 금융역량을 결합해 다양한 결합상품 등을 출시하고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른 시일 내에 SK플래닛이 최근 출시한 스마트 케어 서비스 '니어키즈(Near Kids)'의 공동마케팅 및 결합상품 판매가 이뤄지게 될 예정이다.

니어키즈는 언제나 소중한 아이 곁에서 안전하게 보살펴 주고 싶은 학부모의 바람과 효율적 업무처리로 원아들의 보육시간에만 집중하고 싶은 보육교사의 요구, 그리고 어린이집과 학부모 간의 원활한 소통으로 상호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싶은 양쪽 모두의 니즈를 반영한 통합 보육서비스다.


이번 사업협력으로 SK플래닛은 우리은행 전국 1000여 개 지점을 통한 '니어키즈'의 전국단위 영업망을 확보하게 됐으며 우리은행은 어린이, 유아 시장을 타겟으로 한 차별적 상품출시로 더욱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게 됐다.

SK플래닛과 우리은행은 새로운 IT서비스와 금융상품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함은 물론 SK플래닛의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와 우리은행의 금융역량과의 연계를 통해 양사가 발전할 수 있는 폭넓은 업무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