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페이스샵, 중년여성 전용 브랜드 '더골든샵'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더페이스샵, 중년여성 전용 브랜드 '더골든샵'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더페이스샵은 40대 이상 중년여성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 '더골든샵(THEGOLDENSHOP)'을 GS홈쇼핑의 중년 타깃 온라인몰인 '오아후'를 통해 선보인다.


'더골든샵'은 더페이스샵과 일본 최대 유통기업 이온(AEON)社가 협업해 지난해 4월 일본시장에 선보인 중년여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달 말 기준으로 일본 내에 약 39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인구고령화 현상이 국내에서도 급속하게 진행됨에 따라 향후 국내에서도 중년여성 전용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장기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더골든샵'은 1~3만원 대 30여 품목의 자연성분 화장품을 선보이며, 막걸리 및 발효 흑마늘, 누에, 홍삼 등 다양한 자연성분을 담았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