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슬기, 'SNL코리아' 마지막 방송서 연기 투혼 불사른다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슬기, 'SNL코리아' 마지막 방송서 연기 투혼 불사른다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김슬기가 친정과도 같은 'SNL 코리아'를 떠나며 그간 축적한 연기 투혼을 모두 불사른다.

김슬기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출연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룹 코요태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CJ E&M 안상휘 CP는 "김슬기는 이 날 거의 모든 콩트에 출연해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깜찍한 코믹 연기를 두루 보여줄 예정이다. 호스트인 코요태는 물론 정들었던 크루들과 어느 때보다 최고로 유쾌한 코미디쇼를 만들기 위해 폭염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김슬기는 2011년 'SNL 코리아' 시즌 1부터 고정 크루로 맹활약해 왔다. 특히 연극으로 다져진 찰진 연기와 귀여운 마스크로 전 국민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SNL 코리아'를 통해 일약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혼성그룹 코요태가 호스트로 나서 마성의 코믹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웃음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계획. 이전에도 신지, 김종민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굴의 예능감을 뽐냈던 만큼 다양한 콩트에서 'SNL 코리아'만의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는 물론 재기발랄한 셀프 패러디, 셀프 디스로 토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김슬기의 마지막 변신과 코요태의 파격적인 코믹 연기가 기대되는 'SNL 코리아'는 17일 오후 11시 전파를 탄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