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민정 이병헌 결혼, "축가는 박정현-김범수-박선주-다이나믹듀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이민정 이병헌 결혼, "축가는 박정현-김범수-박선주-다이나믹듀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이병헌이 이민정과의 결혼식 축가 가수에 대해 언급했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10일 오후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 본관 2층 남산 1-2 룸에서 이병헌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기자간담회를 갖고 소감과 향후 계획에 대해 밝혔다.


이병헌은 “축가는 가수 박정현씨가 첫 번째로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두 번째는 우리 두 사람의 사연이 담긴 노래를 박선주와 김범수가 노래한다. 끝으로 신부 이민정의 친분으로 다이나믹듀오가 피날레를 장식한다”라고 설명했따.

이날 결혼식 주례는 대한민국 국회대상 공로상, 제2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은관문화훈장 등에 빛나는 원로배우 신영균이 맡는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는 예식은 절친한 동료들이 발 벗고 나선다. 1부 사회는 배우 이범수, 2부 사회는 개그맨 신동엽이 진행한다.


이번 결혼식은 900여명의 하객만 초청됐다. 하지만 이병헌과 이민정 커플의 결혼을 위해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정재계 인사들과 유명 스타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세기의 웨딩마치를 축하할 전망이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결혼식 후 한국에서 신혼 첫날밤을 보내는 등 며칠간의 휴식 후 신혼여행을 위해 몰디브로 출국한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이날 오후 6시 같은 장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병헌은 이후 영화 '협녀: 칼의 기억'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며, 이민정은 복귀작을 검토 중이다.




최준용 기자 cjy@
사진=정준영 기자 j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