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진짜 사나이 센스화환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 팀의 센스 화환을 공개했다.
박형식은 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쇼케이스 무사히 잘 마쳐서 기분 너무 좋고 우리 제아스 사랑해요. 아, 그리고 오늘 쇼케이스 한다고 맛다시 화환 보내준 우리 '진짜사나이' 제작진, 가족 분들 사랑해요. 화환에 맛다시 달려있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박형식이 소속된 제국의 아이들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새 미니앨범 '일루전'의 쇼케이스 및 컴백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이에 '진짜 사나이' 팀이 "맛다시보다 중독성 강한 ZE:A, 아이돌계의 기준 이병 박형식"이라는 문구가 적힌 센스화환을 쇼케이스 현장에 선물한 것.
지금 뜨는 뉴스
특히 '진짜 사나이' 팀은 프로그램 속에서 박형식의 군대 먹방으로 화제가 됐던 군 조미료 맛다시를 포함한 센스화환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진짜 사나이 센스화환을 접한 네티즌은 "진짜 사나이 센스화환, 우정이 돋보인다" "진짜 사나이 센스화환, 재치넘치네" "진짜 사나이 센스화환, 박형식에게 큰 힘이 될 듯"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