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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14시간 릴레이 폭풍 할인방송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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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1일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CJ오쇼핑은 18년 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창립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클리어런스 폭풍세일은 오는 2일 오전 6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총 14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방송되는 상품은 평균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날 특집 방송에서는 S/S, F/W 시즌 상품이 모두 소개될 예정으로, 패션의류, 패션잡화, 침구, 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총 30개 브랜드, 130여 개 상품을 운영한다.


이번 창립 18주년 특집 방송의 대표 상품으로는 박승건 디자이너 브랜드 '푸시앤건'의 감각적인 다운코드 '오버사이즈 코쿤 다운'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48% 할인된 8만8000원에 선보이며,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럭스앤버그'의 양가죽 슈즈 '헬렌 파이론 오픈토 부띠'는 최초 판매가 대비 54% 할인된 6만8000원에 소개한다.

그 밖에도 올 상반기 히트상품에 이름 올린 여성 패션 브랜드 '지오송지오' 밍크 베스트(25만8000원)와 '에셀리아'블라우스 세트(3만9900원), CJ오쇼핑의 스테디셀러인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 2013년 스프링 3종 세트(19만9000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CJ오쇼핑은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해 '카카오톡 쇼핑 서비스'를 운영한다.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에서 CJ오쇼핑을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현재 방송중인 상품뿐 아니라 방송이 끝나거나 이후에 진행 할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자동 연결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황준호 CJ오쇼핑 영업기획담당 사업부장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같은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클리어런스 폭풍세일을 통해 소개하는 브랜드 모두 CJ오쇼핑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는 상품들로, 평균적으로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어려운 경기 속 훌륭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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