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뛰드하우스는 다음달 27일 싱가포르에서 '핑크 플레이콘서트 시즌 4 핑크 플레이 파티'를 개최한다. 아울러 '핑크 플레이 콘서트' 관람과 싱가포르의 K-뷰티를 체험하게 될 '글로벌 핑크 원정대' 10명을 모집한다.
올해 4번째로 개최되는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2NE1, 샤이니 등 에뛰드하우스의 기존 모델과 함께 다양한 K-POP 스타와 국내 외 고객이 함께 콘서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행사다.
이번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는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에서 전 세계의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한 파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수 샤이니, f(x)의 설리, 중화권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미 싱가포르 현지에서는 지난달 19일부터 시작된 선착순 800명에게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순식간에 마감되기도 했다.
콘서트에 참여할 글로벌 핑크 원정대는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부터 오전 10시부터 모집하며 회원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K-뷰티를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는 에뛰드하우스를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긴 소녀들 중 최종 10명을 선정해 글로벌 핑크 원정대를 결성할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