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證, 중·고생 대상 '금융인턴십'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미래에셋증권은 2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고객 자녀 및 교육기부 포털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중고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미래에셋증권 금융인턴십'을 개최했다.


'꿈, 열정, 비전'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금융 관련 지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자리다. 행사 완료 후에는 참석학생 전원에게 수료증을 배부했다.

첫 강연은 이상건 미래에셋 은퇴연구소 리서치센터 상무가 금융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애널리스트 등 금융전문가의 세계를 소개했다. 이어 광고회사 TBWA KOREA의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인생을 대하는 자세에 대해 비전을 제시하고, 척수장애를 극복한 국립재활원 재활의학과 김동구 전문의의 감동스토리로 참석학생들에게 도전정신과 꿈을 향한 열정을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바다가 강사로 나서 본인의 성장 스토리를 공유함으로써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변재상 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는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 청소년들이 전문가 및 각계 각층 인사들의 성공 스토리를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은 매년 ‘해외교환장학생’, ‘글로벌투자전문가장학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초중고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인 '글로벌리더대장정'을 통해 중국 해외 현장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에셋證, 중·고생 대상 '금융인턴십' 개최
AD




진희정 기자 hj_j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