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스바겐코리아, 전국 유명 레스토랑서 '7세대 골프' 프로모션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폭스바겐코리아가 7세대 신형 골프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7일까지 한달 간 서울, 수도권 및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 13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더 뉴 골프. 더 플레이버. 컬리나리 어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7세대 신형 골프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디자인’과 ‘혁신’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제공하는 골프의 매력을 도로가 아닌 일상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국 주요도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독창적인 맛을 창조하는 크리에이터 최현석 쉐프의 엘본 더 테이블(서울 가로수길/이태원)과 멕시칸 타코의 진수 바토스(서울 가로수길/이태원),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니에올리(분당)를 비롯해, 라벨라쿠치나(대구), 뉴욕뉴욕(대구), 일마시모(부산), 라벨라치타(부산), 꼴라메르까토(부산), 라프레스코(광주), 그랑비아또(전주), 셀라비(대전) 등 국내 레스토랑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13개 레스토랑이 참여해 7세대 신형 골프를 테마로 각기 다른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엘본 더 테이블(서울 가로수길)과 비니에올리(분당)에는 레스토랑 방문 고객들이 골프의 매력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7세대 신형 골프 전시가 2주, 4주동안 각각 진행되며, 바토스(가로수길)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랩핑된 신형 골프의 로드투어와 함께 골프 스페셜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 기간 중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카드지갑이 선물로 제공되며, 주문 후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골프 180일 시승권, 해외여행 상품권,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신형 골프 미니카, 신형 골프 한정판 티셔츠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여기에 해당 레스토랑에 폭스바겐 자동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 디저트 또는 스페셜 쿠폰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각 레스토랑의 영수증을 지참하고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해 신형 골프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 및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www.volkswagen.co.kr)및 공식 페이스 북 (www.facebook.com/VWKor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