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
"19일 정원박람회장에서, 농업기술센터·순천농협 전 직원 한마음 행사 "
순천시와 순천농협(조합장 이광하)은 19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에서 지역 농업 발전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양 기관 전 직원 600여 명이 참석할 이번 행사는 서로 간 소통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 다양한 시책과 아이디어를 발굴키 위해 계획됐다.
일과 시간이 끝난 후 야간시간을 활용해 운영될 이번 행사는 특별한 격식이나 행사 없이 자유롭게 정원박람회장을 둘러보고 절찬리 공연 중인 뮤지컬 '순천만 연가'를 감상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장마철, 혹서기로 관람객이 줄고 열기가 식어가는 2013 순천만정원박람회의 열기 확산과 사후 활용방안 등에도 다양한 의견 교환이 이루어 질 계획으로 있어 향후 정원박람회의 열기 확산에도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마친 후 양 기관은 직원들로부터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장마철과 혹서기 대비, 테마 발굴 및 사후활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들을 모아 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에 건의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