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남공룡박물관, 공룡 의인화 작품 전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7월20일부터 9월17일까지 60일간 해남공룡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자기내면에 존재하는 사랑,행복,희망 등 감성적인 세계를 느낄 수 있는 기회 될 것”

해남공룡박물관, 공룡 의인화 작품 전시
AD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공룡 의인화 작품 전시회’를 7월20일부터 9월17일까지 60일간 해남공룡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네버랜드를 찾아서’를 부제로 구성된 작품들로, 네버랜드 연작은 지점토와 원목을 얇은 판재로 만들어 데쿠파주(재료를 오려붙여 장식) 기법으로 공룡을 의인화하여 전해주는 우화이다. 공룡 의인화 작품 등 40여점이 전시되며, 공룡 퍼즐 작품도 있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해남공룡박물관, 공룡 의인화 작품 전시


조미숙 작가는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하고 2005년부터 개인전 5회, 단체전 8회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로, 이번 작품은 작가의 아들이 유아기에 즐겨 그렸던 공룡 그림들을 캔버스에 재구성한 연작이다.


전시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박물관 정기휴관일이다. 다만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휴가기간인 8월 25일까지는 매일 개관한다.


공룡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기 내면에 존재하는 사랑, 행복, 희망 등 감성적인 세계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