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한국투자증권은 여름맞이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운스업(Bounce Up) 펀드 이벤트'는 고객 맞춤 투자컨설팅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한국투자증권 추천펀드에 1000만원이상 신규가입 또는 타사에서 펀드이전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상품에 가입하거나 펀드를 이전할때 백화점 상품권과 모바일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박3일 여행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아임유-평생연금저축 가입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엄선한 다양한 라인업 연금펀드를 통해 고객의 연금자산 증대에 힘쓰는 이벤트이다. 대상 요건을 충족하는 신규가입 고객과 타사 연금계좌 당사 이체 고객이다. 백화점상품권과 모바일 교환권, 여행용 보스턴 백, 파우치를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기초화장품 세트도 증정한다.
문성필 상품마케팅 본부장은 "고객에게 보다 좋은 투자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힐링 여행을 선물해 삶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길 바라는 한국투자증권의 마음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9월3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 확인과 문의는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1544-5000)로 문의하면 된다.
진희정 기자 hj_j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