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매일 88명에게 쏩니다"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기아차 "매일 88명에게 쏩니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기아자동차는 내달까지 홈페이지에서 슬롯머신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TOP KI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기아차가 최근 국내외 8개 기관에서 수상한 것을 기념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게임 속 슬롯머신을 당겨 기아차의 8개 부분 수상 내역이 전부 슬롯에 모이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2매(8명/일)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80명/일) 등이 증정된다. 기아차는 또한 즉석 모바일 경품을 받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초 1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폰 인증을 거친 뒤 게임을 즐기면 된다.


기아차는 작년 12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소비자 중심경영(CCM) 기업’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013 美 J.D. POWER 초기품질조사 1위(Sub-Compact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0년 연속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 멤버십 부분 2년 연속 선정 ▲미국 Auto Pacific 고객만족도 조사(VSA)서 K5?스포티지R 1위 선정 ▲착한 기업 지수(GBI) 자동차 업계 1위 등 8개 조사를 석권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국내외 8개 부문에서 기아차가 기록한 수상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커진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아차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