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길들여지지 않은 '힙합 카리스마'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길들여지지 않은 '힙합 카리스마'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강렬한 카리스마로 '힙합 아이돌'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을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빼어난 래핑과 보컬 실력, 그리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탄탄한 식스팩을 공개했을 때는 객석의 환호 소리가 스튜디오를 뒤덮기도 했다.


이들의 데뷔곡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은 90년대를 풍미한 힙합 사운드를 2013년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노래로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도입부의 묵직한 베이스 연주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씨스타, 다이나믹듀오, 포미닛, 걸스데이, 에일리, 엑소, 쥬얼리, 로이킴, 에이핑크, 달샤벳, 긱스, 존박, 써니힐, 에이젝스, 베스티, 방탄소년단, 미스터미스터, 박새별, 스텔라, 투아이즈 등이 출연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