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기청·중진공, 중소기업 인식개선 위한 여름캠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SBC캠프'를 이달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총 4회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세상을 배우기 위한 선택'이란 주제로 초등학생 ‘세움’캠프(중소기업에 대한 개념을 세움), 중·고등학생 ‘배움’캠프(중소기업의 직무와 직업을 배움), 대학생 ‘채움’캠프(중소기업 취업을 위한 자신의 역량을 채움)로 구성됐다.

세움캠프 2회, 배움캠프·채움캠프 각 1회씩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송도), 서울 페럼타워, 대구경북 중소기업연수원 등지에서 진행된다.


오는 15일부터 시작하는 대학생 ‘채움캠프’는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3단계(캠프→프로젝트 수행(3주)→최종발표회)로 진행된다.


중·고등학생 ‘배움캠프’ 역시 2박 3일 캠프와 3주간의 중소기업 탐방 및 체험 활동, 최종발표회의 3단계로 진행되며, 초등학생 ‘세움캠프’는 2박 3일 합숙 일정으로 진행된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채움캠프’는 이미 참가자 선발을 마쳤으며 중·고등학생 ‘배움캠프’는 75명, 초등학생 ‘세움캠프’는 총 2회에 걸쳐 각각 100명씩 모집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SBC캠프 홈페이지(http://sbccamp.com)에서 가능하고 참가비용은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진흥공단 인력개발처(02-769-6473/6482)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