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가 한 여름 순수한 러브스토리를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여름 시즌 동영상 '참이슬-여름여행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아 '깨끗한 여름엔 깨끗한 참이슬'의 내용을 담아 선보인 이번 영상은 풋풋한 느낌의 연인이 함께 떠나는 한 여름의 순수한 여행을 콘셉트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친근감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주류 광고 형태 중 소비자가 익숙하게 접촉하는 것이 인쇄광고(포스터)라는 점에 착안해 촬영 스틸컷을 영상 스토리로 구성함으로써 광고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 이러한 시도는 기존의 주류광고 대비 새롭고 신선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번 참이슬-여름여행편에는 최근 브라운관 속 열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비와 김영광이 연인으로 등장해 깨끗한 여름의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다. 수줍은 듯한 표정으로 손을 잡고, 계곡에서 물장구를 치는 김영광-이유비 커플의 모습은 아름다운 한 여름의 사랑을 카메라에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특히 이 커플의 순수한 모습은 참이슬이 가지는 100% 천연의 이미지와 오버랩되며 참이슬-여름여행편의 인기를 견인할 예정이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영상을 통해 참이슬이 가진 100% 천연의 이미지를 깨끗한 여름에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