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다저스비어' 미국 LA 전 지역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하이트진로, '다저스비어' 미국 LA 전 지역 판매 ▲하이트 다저스로고맥주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하이트진로가 하이트맥주에 다저스 로고를 새긴 일명 '다저스비어'를 미국 LA지역에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병맥주와 캔맥주로 제작된 이 맥주는 올 메이저리그 시즌동안 다저스 구장을 포함해LA전 지역의 슈퍼마켓 등 소매점과 일반 식당에서도 판매된다.

하이트진로는 이 맥주에 다저스 로고와 함께 독특한 디자인을 새겨 현지인들에게 한국 맥주를 알릴 예정이다. 병맥주에는 투수 형상, 캔맥주에는 타자 형상의 이미지를 삽입해 제품 용기별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년 연속 LA다저스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부터는 국내 주류사 최초로 참이슬칵테일도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다저스 홈페이지를 통한 제휴 프로모션 진행과 구단의 다양한 행사에 하이트 부스를 운영하는 등 현지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관계자는 "류현진 선수의 선전으로 인해 LA지역에서 한국 맥주와 소주의 위상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면서 "당사 모델인 가수 싸이와 류현진 선수에 이어 한국 주류가 미국에서 한류 붐을 일으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