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은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획득을 알리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매일아이 홈페이지(www.maeili.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요미요미 제품에 부착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마크를 촬영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1박스를 제공하며, 응모한 이벤트 사진 중 가장 많은 선호득표를 획득한 1명에게는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할인점 유아 매대의 주스류 제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어린이 기호식품품질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면서 안전과 영양을 동시에 생각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어린이 기호식품 중 안전기준(HACCP인증), 당 무(無)첨가, 식품 첨가물 사용기준을 준수한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식품에 대해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주는 인증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