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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의 대학생 마케터 오즈(O’s) 1기가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월 초부터 모집을 시작해 한 달 간의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총 30명의 오즈 1기 인원들은 오는 10월까지 약 4개월 간 상품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등 다양한 개별 및 조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CJ오쇼핑은 선발된 인원들에게 마케팅 실무자 멘토링을 비롯해 취업 관련 강연 등의 혜택과 함께 활동 우수자에 한해 향후 CJ오쇼핑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과정에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서영규 CJ오쇼핑 e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이번 대학생 마케터 운영을 통해 젊은 관점에서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20대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며 “또한 참가자들이 대학생인 만큼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는 다양하고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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