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국교육장협의회 하계연수회’ 성황리 마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전국 교육장협의회 하계연수회’ 실시 "

‘전국교육장협의회 하계연수회’ 성황리 마쳐
AD


순천시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2013 전국 교육장협의회 하계연수회’를 성황리 개최 했다고 밝혔다.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교육 실현’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전국교육장협의회(회장 문중근, 서울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하계연수회는 전국 시군구 교육지원청 교육장과 실무자 280여 명이 참여했다.


연수는 교육 우수사례 발표 및 교육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협의, 당면한 교육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 그리고 상호간 정보 교환 등으로 진행됐다.


시는 이번 교육장 연수회를 통해 당초 예상을 깨고 개장 60일 만에 관람객 200만 명이 다녀가 흥행 대박을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최초 정원축제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홍보하고,


더불어 생태체험뿐 만 아니라 학생들의 창의인성 공간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전국 최고의 체험학습장임 강조, 소풍 및 수학여행지로 순천시를 강력 추천했다.


한편, 지난 6월15일 한국중등여교장회 회원 600여 명이 정원박람회장을 방문, 111만2000㎡의 광활한 면적에 주박람회장, 국제습지센터, 수목원 등이 한 곳에 조성되어 있어 수학여행이나 가을소풍의 최적 장소로 극찬한 바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