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아워홈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아워홈 경품이벤트 시즌1' 행사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아워홈은 물냉면, 비빔냉면, 메밀막국수, 생쫄면과 글루텐프리 쌀파스타 등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면류 제품과 삼계탕, 갈비보감탕, 사골보감탕, 육개장 등 몸보신 제품 구매시 18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장에서 아워홈 행사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해 인쇄된 영수증을 핸드폰으로 촬영한 후, #8210-8429로 영수증을 첨부해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최다금액 구매고객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1등과 2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또 3등과 4등에게는 아워홈 상품권이, 5등에게는 쌀파스타 1인식 1박스가 제공된다.
행사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며 9월 5일 최종 당첨자를 추첨한다. 응모자 전원에게 전송된 영수증 1건당 현금 500원이 자동 적립된다.
이번 행사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아워홈 제품이 마련된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www.ourhomemall.co.kr)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