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기아자동차는 지난 29일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더 뉴 K5’ 고객시승단인 ‘더 뉴 K5 앰배서더(The New K5 Ambassador) 시승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기아차는 지난 13~23일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더 뉴 K5 앰배서더(The New K5 Ambassador) 시승단’에 최종 선정된 45명을 초청해 임명장을 수여하고, 차량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시승차를 전달했다.
시승단은 15명씩 3개 팀으로 나뉘어 6월 29일~7월 21일까지 순차적으로 1주일 씩 ‘기술 및 상품성’, ‘디자인’, ‘주행 감성 스토리 텔링’ 등 서로 다른 주제로 시승 관련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기아차는 약 3주일 간의 시승단 활동이 끝난 후 8월 중 각 팀 별로 활동우수자 3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본격 활동을 시작하는 ‘더 뉴 K5 앰배서더 시승단’은 K5를선호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분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K5의 매력이 더 다양한 목소리로 많은 고객들께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뉴 K5’는 지난 3일 사전계약 접수 이후 계약대수가 7000여건에 달하고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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