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銀, '신한 S힐링 여행적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모두투어 여행패키지 동반 1인 포함 최고 8% 할인

신한銀, '신한 S힐링 여행적금'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신한은행은 여행과 금융상품을 결합해 저축하는 동안 여행 경비를 할인 받는 '신한 S힐링 여행적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적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여행을 계획하고 목돈을 모으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저축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계약 기간은 6개월 이상 최대 36개월인 상품이다.


기본금리는 3년 만기 기준 연 2.8%로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3.2%며, 신한카드 및 가맹점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 시 각 연 0.2% 포인트, S힐링 제휴카드 보유 시 연 0.2% 포인트를 추가 가산금리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외국 통화 환전 시 최고 70%의 환율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적금 가입 기간 동안 모두투어 여행상품 이용 시 동반 1인 포함 최고 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갑작스러운 여행 계획의 변경으로 중도 해지하는 경우 신한카드로 모두투어 여행상품을 결제하면 특별 중도해지이율을 적용 받아 고객들에게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S힐링 여행적금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는 즐거움은 물론 가족들과 여유롭고 행복한 힐링 시간을 가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