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인 서울오토살롱이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7월 3일까지 버드와이저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오토살롱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누구나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30명에게는 ‘2013 서울오토살롱’ 무료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버드와이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서울오토살롱에서는 남자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국내·외 ‘드림카’를 비롯해 튜닝 부품 및 용품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13 서울오토살롱(Seoul Auto Salon 2013)은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으로, 각 전시회별 주요 전시 품목을 구분해 통합 개최의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전시 품목은 튜닝 부품 및 용품, 내/외장용품, 차량용 멀티미디어, 차량용 액세서리, 썬팅필름, 모터사이클, 튜닝카 및 슈퍼카 등 각종 자동차 애프터마켓 제품 및 튜닝 부품을 총망라한다.
서울오토살롱 사무국 관계자는 “자동차를 사랑하는2030 세대들이 버드와이저의 주 소비층과 부합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기획했다”며, “멋진 튜닝카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찬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의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초대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