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목포역, 용인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관광열차 운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박선강]


코레일 광주본부 목포역은 여름휴가를 맞아 용인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관광열차를 운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목포역은 여름 휴가철 교통이 불편하다는 점을 고려, 관광열차로 편하고 즐겁게 다녀 올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관광열차는 오는 8월 17일 오전 6시에 목포역을 출발, 오후 11시경에 돌아오는 당일 코스의 기차여행이다.

이번 여행의 장점은 에버랜드 또는 캐리비안베이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여름시즌을 맞아 두 곳 모두 각종 이벤트 행사가 진행 중이다.


에버랜드는 신나는 놀이기구와 사파리 월드 등 기본 프로그램 외에도 썸머 스플레쉬 퍼레이드, 와인 엔 로즈 페스티벌, 누들파티, 사파리 어드밴처 등이 진행 중이다.


캐리비안베이는 유수풀, 샌드풀, 실내 어드벤쳐풀, 풀사이드 슬라이드, 실내 파도풀, 미라클스파, 사우나 같은 실내코스 외에도 스릴만점코스, 가족코스, 유아&어린이코스, 실속코스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이번 관광열차는 교통편(왕복열차비, 버스)만 예약하는 상품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포함한 패키지상품 2가지로 구분돼 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이 가능한 제휴카드를 소지한 경우 교통편만 예약하는 상품으로 요금은 성인 1인당 4만9500원(어린이 3만9900원)이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포함한 요금 1인당 7만7000원(어린이 6만5000원)으로 40%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광안내와 여행접수는 목포역 여행상담센터(061-242-7728)에서 받는다.


김종만 목포역장은 “특별한 휴가, 재미있는 방학을 안전하고 편안한 기차여행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선강 기자 skpark8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