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지은 기자]경희사이버대학교가 2013학년도 2학기 지원자들을 위해 오는 25일과 7월 1일 6시 경희대(서울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 1층 고황극장에서 ‘입학 상담의 날’을 개최한다.
2차에 걸쳐 진행될 입학상담회에서는 2013학년도 2학기 입시 일정 및 지원 전반에 대한 안내는 물론 지난 1학기 입시부터 새롭게 도입된 인성검사 맛보기 체험, 스튜디오 및 학교 탐방 등이 마련된다.
5개 학부 상담 부스와 입학팀 상담 부스에서는 일대일 맞춤 입학 상담이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학부, 학과별 상세한 입학 관련 문의는 물론 대학생활, 경희 장학 및 동문 혜택 등에 대해 쉽고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다.
특히 2014학년도 신설될 모바일융합학과의 상담 부스는 특성화고 및 마이스터고 예비 졸업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3 사이버대학 선취업-후진학 특성화 사업'에 선정된 경희사이버대는 내년부터 사이버대 최초의 모바일융합학과를 신설하고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바일 테크놀로지, 모바일 비즈니스, 모바일 콘텐츠 영역을 아우르는 기술적 역량 배양은 물론 인문, 경영 등 다학제간 융합 교육을 통한 미래형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번 입학상담회는 사이버대학 진학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입학안내 홈페이지 www.khcu.ac.kr/ipsi에서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7월 4일까지 201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입학안내 홈페이지 www.khcu.ac.kr/ipsi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입학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02-959-0000을 통해 가능하다.
김지은 기자 muse86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