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플라자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작은 이탈리아를 만끽할 수 있는 ‘본조르노 플라자’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여름 패키지는 플라자호텔의 로맨틱한 이탈리안 감성의 3가지 객실 타입과 한 여름 밤의 낭만을 더해줄 달콤한 화이트 와인, 지중해풍 조식 혹은 이탈리안 디너 코스,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수영장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본조르노 플라자 딜럭스는 이탈리아 출신 건축·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의 과감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딜럭스룸에서의 1박과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 및 치즈 플레이트가 포함된다. 서울광장에서 광화문, 경북궁까지 서울 도심의 조망이 한 눈에 펼쳐지는 객실에서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왕실 와인인 ‘움베르토 피오레 모스카토 다스티’를 비롯해 고급 스낵과 과일로 구성된 치즈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3만원부터.
본조르노 플라자 프리미어는 나무 등의 자연소재로 차분한 느낌이 매력적인 프리미어 스위트에서의 1박과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 및 치즈 플레이트, 올데이 다이닝 & 뷔페 ‘세븐스퀘어’의 지중해풍 조식이 포함된다. 가격은 31만원부터.
마지막으로 본조르노 플라자 이그제큐티브는 각 층 코너에 위치한 스튜디오 타입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과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 및 치즈 플레이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에서 이탈리아 북동부 프리울리(Friuli) 출신 셰프 ‘사무엘 주카’가 선보이는 디너 코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37만원부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투숙일 30일 전 예약을 완료하는 고객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310-7710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