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써코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써코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후원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 세정의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는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이하 UMF)을 후원한다.


UMF는 올해로 15주년을 맞는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국내에서는 2회째 열렸다.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보조경기장, 주차장 등에서 진행된 이번 공연에는 아르민 판 뷔런을 비롯해 아비치·칼 콕스·아프로잭 등 전세계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무대를 장식했다. 클론 출신의 디제이 쿠(구준엽), 개그맨 박명수, 아이돌 그룹 샤이니 등도 출연한다.

UMF의 후원사로 참여한 써코니는 지난 6월 3일부터 10일까지 써코니 공식 페이스북에 UMF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이름을 올리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UMF VIP 입장권을 제공했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내 설치된 써코니 부스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어 써코니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는 참가자에 한해 스포츠 타월을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써코니 운동화를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밖에도 UMF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써코니 F/W 시즌 신제품을 미리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써코니 제품은 롯데백화점(명동점, 잠실점), 현대백화점(신촌 유플렉스점, 일산 킨텍스점), AK플라자 백화점(원주점), 슈즈 멀티샵 ABC마트 전국 매장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