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극장이야 견본주택이야?"…아파트 4D 체험관 화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5000가구 대단지 4D 영상으로 소개

"극장이야 견본주택이야?"…아파트 4D 체험관 화제 김포 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견본주택에 설치된 4D 가상체험관.
AD


[아시아경제 김창익 기자]견본주택에 4D 입체 가상 체험관이 들어섰다. 이곳에서는 아파트가 지어진 후 실제 모습을 입체적으로 재현하며 거닐어 볼 수 있고 바람과 진동까지 동시에 느낄 수도 있다.

생생함을 더한 입체 체험관이 마련된 곳은 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이 이달 중 분양에 들어가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견본주택이다.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듯한 신나고 박진감 넘치는 오감체험을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로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영상과 가상체험에는 5분여 정도가 걸린다. 4D 입체 가상 체험관은 4세 이상이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총 5000여 가구의 미니신도시급 아파트 단지여서 단순한 조감도나 모형도만으로는 단지를 충분히 체감하기 힘들다"며 "4D 입체 가상 체험관을 활용하면 단지의 조경과 규모를 실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 꼭대기 층에는 사업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도록 전망대도 만들어 놓았다.


한편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전체 5000여 가구에 달하며 1차로 공급되는 물량은 59~111㎡ 2712가구다. 오는 2018년 개통예정인 풍무역(가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김포고, 사우고, 풍무고, 풍무초, 혁신학교인 신풍초가 사업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단지 내에는 국내 최초로 숙명여대 아동복지학부에서 직접 운영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오는 21일 개관할 예정이다.




김창익 기자 windo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