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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산권관광개발, ‘2014 지리산권 방문의 해’ 슬로건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
“최우수상(100만원) 1명과 우수상(50만원) 1명, 장려상(25만원) 2명”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본부장 백영옥)은 지리산권 7개 시군(남원, 장수, 곡성, 구례, 하동, 산청, 함양)의 전통문화와 예술, 맛과 멋, 생태관광 자원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관광 활성화 전기를 마련하기 위한 ‘2014 지리산권 방문의 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모하는 슬로건은 △지리산권 7개 시군의 역사와 문화, 자연관광자원 등 지역특성을 함축적으로 표현 △대내외적으로 지리산 권관광개발조합의 브랜드 이미지로 가능한 슬로건 △일반인에게 친근감 있고 지속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내용의 표현으로 응모자격은 국내외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로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에서 이메일(kn9170008@korea.kr) 또는 우편으로 접수 받는다.


참가신청서는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홈페이지(http://www.jirisantour.go.kr)에서 다운로드해 작성하면 되며, 1인당 1편만 응모 가능하다.


수상작은 7월 중 발표되며 최우수상(100만원) 1명과 우수상(50만원) 1명, 장려상(25만원) 2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관리과 063-620-5920~592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4 지리산권 방문의 해’ 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승인한 행사로 지리산권 7개 시군 공동 홍보 및 관광객 유치 등을 위한 사업으로 2014년 1년 동안 지리산권 시군에서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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