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가수 백아연이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백아연은 12일 오전 미쓰에이의 수지, 지아와 함께 등장하는 영상을 공식 유튜브 사이트(www.youtube.com/100ayeon)를 통해 공개했다.
오는 17일 컴백하는 백아연의 티저 영상은 수지, 지아, 아연이 함께 하여 일명 '수지아연'이라 불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은 데뷔 타이틀 곡명과 유사한 제목인 'A BAD GIRL, A GOOD GIRL'(배드 걸, 굿 걸)이란 메시지의 판넬을 보며 의아해 하는 장면으로부터 시작한다.
이어 'A BAD BOY, A GOOD BOY'(배드 보이, 굿 보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판넬을 받아든 지아는 아리송한 표정을 짓는다.
수지와 지아로부터 각각의 판넬을 건네받은 백아연이 커버를 뜯어내자 앨범 타이틀인 'A GOOD GIRL'과 그리고 타이틀 곡명인 'A GOOD BOY'라는 문구가 차례로 등장한다.
JYP엔터테인먼트측은 "백아연이 소속사 선배들의 지원을 받은 스페셜 컴백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며 "데뷔 앨범 발표 후 상당히 오랜만에 돌아와 팬들 앞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백아연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유수경 기자 uu8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