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준수·문명진·고유진·장희영 뭉친 '천명' OST '전격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김준수·문명진·고유진·장희영 뭉친 '천명' OST '전격 발매'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내로라하는 명품 보컬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천명' OST 앨범이 음악 팬 곁을 찾는다.

KBS2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 OST 앨범이 12일 정오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이 앨범에는 앞서 공개된 최원(이동욱 분)과 홍다인(송지효 분)의 메인 테마곡인 JYJ 김준수(XIA)가 노래한 '바보 가슴', 요즘 가요계 최고의 화제로 떠오른 문명진의 '뜨거운 안녕'이 담겼다.

또 그룹 야다 출신 전인혁의 기타 연주와 호흡을 맞춘 가비엔제이 출신 장희영의 '그립다', 숨겨왔던 불꽃 샤우팅 창법을 선보인 고유진의 '불타', 부녀의 애타는 심경을 그린 신인 김지수의 '소중한 사람'도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이와 함께 신인 여가수 우리아의 '울지 않기', 관계자들 사이에서 '제2의 왁스'로 지목되며 될성부른 떡잎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김민아의 '랑아' 등 미공개 음원도 포함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명' OST 제작사는 "마음을 울리는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주옥같은 OST가 한층 절절해진 주인공들의 사연과 맞물려 초여름의 열기 못지않게 뜨겁고 진한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