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HMC證, "스마트폰서도 가능..모의투자 서비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HMC證, "스마트폰서도 가능..모의투자 서비스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HMC투자증권은 지난 10일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 가상 모의 매매시스템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HMC투자증권은 11일 대부분의 증권사에서 제공하는 HTS 모의투자 서비스와 함께 스마트폰 모의투자 서비스인 'H Mobile 모의투자'를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의투자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들은 각 상품별(주식, 선물옵션, ELW)로 1000만원부터 5억원까지 가상의 돈을 제공 받아 실전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매매를 해볼 수 있다. 본인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사전 테스트 및 투자기법 연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HMC투자증권의 HTS모의투자는 기존 HTS(H Solution)가 설치돼 있으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H Mobile 모의투자'는 속도와 이용의 간편함을 위해 별도 어플로 개발됨에 따라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의투자와 연결할 수 있다.


이기동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 전무는 "이번 모의투자 서비스는 HTS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제공돼 고객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열려있는 HMC투자증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MC투자증권의 모의투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좌 개설 후 온라인 ID를 발급 받아야 하며 모의투자 홈페이지(vts.hmcib.com)에서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HMC투자증권 홈페이지(www.hmcib.com) 및 스마트 금융센터(1588-6655), 전국 본·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